본문 바로가기

제주찐로컬맛집

[제주찐로컬맛집]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몸냥식탁, 안심돈까스와 크림우동 리얼 맛집, 중문 현지인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중문사람입니다.

중문 거주 30년차 티스토리 첫 포스팅은

최근에 서귀포시 중문동에 오픈한 돈까스, 크림우동 존맛집

'몸냥식탁'

소개해드립니다.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 2117-5 1층

전화번호 : 064-738-172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라스트오더 20:00

주차 : 가게 옆 주차장 또는 골목주차

 

 

 

몸냥식탁의 가게 외관은 최근 들어선 건물답게 아주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이다

중문의 오래된 식당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외관

주차장은 건물 왼편에 작게 위치해있어 만차일 경우는 골목에 잘 주차를 하면 된다

 

몸냥식탁은 15:30~17:00 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유의해서 방문해야한다

미리 전화를 해보는 것도 좋다.

 

아이를 동반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애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좋다

 

홀은 꽤 넓은 편이고 테이블간 거리가 있어서 시끄럽지 않을 것 같다

방문한 손님들은 인상착의를 보면 동네사람들 비중도 꽤 큰 듯!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로 예상되는 프리미엄 뼈등심 18,000원 (너무 비싸다 ㅠㅠ)

등심 12,000원

안심 10,000원

바당 15,000원

크림우동 10,000

해물우동 10,000원

 

적지않은 메뉴가 있고 방문 전에 간단한 검색을 해보니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크림우동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았다!

 

나는 안심돈까스와 크림우동을 주문~~~

 

안심돈까스와 크림우동 모두 엄청난 비주얼!!!!

냄새도 너무 좋아서 기대기대~~

 

안심돈까스는 처음 봤을 때 양이 적다고 느껴졌지만 먹다보니 정말 배불렀다밥과 장국도 있었기때문인듯!!

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러웠고 육즙이 촉촉한 안심돈까스로 정말 만족스러웠다ㅎㅎ

고추냉이, 소금, 홀그레인머스타드가 같이 나왔는데 입맛에 맞게 함꼐 먹는 재미도 쏠쏠~

돈까스 소스도 적당히 달달하고

샐러드는 유자베이스의 드레싱으로 느끼함을 제거해주는 맛이었다

이제 나의 최애돈까스!!!!

 

크림우동은 진한 크림소스에 쭈꾸미, 전복, 홍합, 오징어 등 해물이 듬뿍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다 ㅎㅎㅎ

크림우동을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이것도 나의 인생크림우동이 되었다 ㅎㅎ 

 

두 메뉴 모두 너무 맛있었기에 재방문의사 1000%

첫 포스팅이 중문의 오래된 노포식당은 아니지만

중문 현지인으로서 강추드리는 몸냥식탁이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중문사람이었습니다